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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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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비휠이용고객 승하차도움관련문의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장콜 이용시 승,하차시 문열어주는 도움에 관해 문의드립니다.

휠체어이용고객이 아니면 승하차시 문여는거 도움이 필요함 메모에 작성해야하는건가요??

차량 탑승시에 어떤기사님은 승하차도움을 괜찮다고 해도 도와주시는분이 있고 어떤 기사님은 차왔을때 차문 열고 타라듯한 손짓으로만 까딱까딱해서 문열고타면 이 문 자동문아니라고 말하시는분이 있고,
어떤분은.도착시에 차문열고 자동문 아니라고 말씀하는분도 있고 어떤문은 문열고 타라고 하라는분있고
차문을 열어주긴바라는건 아니지만 기분이 좀 그래서요
하차시에도 도착하면 벨트만 풀고 앉아계시고...

이와관련 문의드리니 기사님이 보호자없는경우는 열어주지만 보호자가 있는데 기사님한테 차문 도움을 바라는게 맞지 않다라고 도움이 필요함 승하차도움요청을 접수시에 얘기하라고하는데
승하치시 문여는거 도움을 주는게 원칙에 보면 적혀있는데 따로 적는게 맞나해서 문의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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