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회전그네 직원 불친절 | ||
---|---|---|---|
민원분야 | 어린이대공원 | 작성자 | 김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발달장애인 아이와 아빠가 회전그네 타려고 패스로 줄 섬. 직원이 2인용체크를 안해서 얘기한지 3번째나 드랍되고, 기다림.
아이가 1인용도 되는지 줄서는 봉을 들고 왔으나 (아이 키:122) 아이가 겁을 먹고 비협조적임. 그 모습을 보고, 뒤돌아서 웃으며 쌍욕을 함. 뒤돈 자리에 엄마인 내가 (사진찍으려고 기다리고 있어서) 정면으로 봄. 직원들 장애인식교육시켜주세요. 어린이날 어린이대공원에서 최악의 경험을 하고 갑니다. 머리 긴 남자직원. 진짜 그러지 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