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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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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10분지연취소전화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남OO
답변관련 전화답변,서면답변 공개(Y/N)
내용 저는 8년간 장애인 콜을 이용하면서 이런 경우는 처음 봅니다. 10분 지연에서 취소를 하셨는데 취소 전화도 못 받았습니다. 와상환자다 보니 항상 시간을 지켜나갈 수 없는데 최대한 지킬려고 노력했습니다.
근데 나가 내려가 보니 차가 없더라고요. 혹시나 가셨나 하고 기사분께 전화하기 10분이 지나서 가셨다고 다시 연락하라고 안해요.
실적 챙기시는 분은 기다려주지 않는다고 들어서 기대도 안 했는데 이렇게 10분이 지나고 나서 문자 하나만 딱 알람 보내놓고 가시는 분은 처음 봤어요. 이 더운 날 와상 환자랑 바깥에서 다음 차가 연결되도록 20분 기다렸습니다. 저는 그 기사님한테 미안하다는 사과를 받아야 되며 지금 이런 행동이.
잘못됐다는 거를 꼭 알려주고 싶어요.민원 처리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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