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장애인콜택시 기사분께 감사드립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콜택시가 시작될부터 오랜시간 이용고객으로서,최근 반려동물 탑승이 허용되어 이제라도 다행이고.결정해 주신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저는,천왕차고지에서 근무하시는 두 분께 특별히 감사 인사를 드리고 싶어 몇자 올려 봅니다.

두 분은,지금까지 오랜시간 이용한 경험으로 볼 때 정말 모범적이시고 고객에 대한 배려심이 남다른 분들입니다 .
두 분의 성함은,
천왕차고지 [이임택기사]분과 [허종석기사]님이십니다.
탑승하면 항상 먼저 이용하는 도로가 있는지 먼저 물어봐주시고,불편한 건 없는지 살펴주시고 출발해 주십니다.
하차해서까지 살펴주시고 출발하시더군요.또한,항상 차량도 청결하고 만날 때마다 한결같이 늘 친절하셨습니다.
혹여,신입기사분의 후견기사님이 되어주신다면 기사님들,콜택시의 인식이 더욱 좋아지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참 모범적이시고 감사한 분들이십니다,

어떻게든 도움이 되어 드리고 싶은 마음에 남겨봅니다.
최근에 뵙지를 못해 제대로 인사를 못했습니다.
두 분께 꼭 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오래오래 근무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는 말씀도요.

더 발전하는 장애인콜택시가 되길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장애인콜택시 기사분께 감사드립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2.10.25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천왕차고지 운전원 두 분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해당 운전원들이 차량을 깨끗이 잘 관리하고 만날 때 마다 시민님께 항상 친절하게 대해주신 고마움에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들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여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들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관심과 칭찬 감사드리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2. 10. 25.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