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서울31자6063최순철기사님을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이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2022년5월18일에 중화2동주민센터에서 근무하는도중에 최순철기사님께서 중화2동주민센테건물에치과로 오는손님 을하차시켜주시는걸보고반가워서 인사했는데 기사님께서반갑게인사해주면서 장애인콜택시불었냐고 물어보셔서 고마웠고 2022년5월19일에 동네에서또만났는데 또 반갑게인사해주고 2022년 5월20일 금요일에 중화역3출구부근에사는 친척동생인 OOO고객집에서 면목동집에가는콜불었는데1달만에 배차돼서반가웠고 승하차시 문개사고예방을위해 차량을 바짝대서 승하차시켜주고 장애인들위해안전운행해주고 차가깨끗해서기분좋고 항상해맑게인사해주어서고마워서 칭찬글올립니다. 항상화이팅하시고안전운행하세요. |
제목 | [RE]서울31자6063최순철기사님을칭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안준석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2.05.23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전용 개인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해당 운전원이 시민님을 만나실 때마다 반갑게 인사해주고 5.20.(금)에 오랜만에 배차되어 시민님을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운행해주신 고마움에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여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이 해주신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따뜻한 관심 감사드리며,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과장,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2. 5. 23.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