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상암월드컵경기장 주차장 관련 의견제시합니다.
민원분야 월드컵경기장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현재 상암월드컵경기장 홈플러스와 메가박스 주차장이 서로 다른데,

유료 주차장 초입에 제대로된 안내가 없거나 눈에 띄지 않아 불필요한 주차비를 지출하는 상황이 빈번합니다.

특히 그 사이에 위치한 식당이나 다이소 같은 애매한 위치에 있는 상가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물론 가게 앞에 '다이소 및 메가박스 고객은 서문주차장으로 가주세요'라는 안내가 있다곤 하지만

초행길인 사람들은 알기 쉽지도 않고, 주차비가 저렴한 것도 아니며, 저 뿐만 아니라 주변 지인들이 이런 불편을 꽤 겪고 있습니다.

타 시설들에 비해 복잡한 주차 구역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월드컵 경기장에선 더 확실한 안내가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면서

한편으론 충분히 인지하면서도 시행하고 있지 않다는 생각이 듭니다.

시설과에서 각 주차 입구에 운전자들이 잘 인지할 수 있는 입간판이나 안내문을 설치하도록 권고해주셨으면 하여

글 남깁니다.

고생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상암월드컵경기장 주차장 관련 의견제시합니다.
처리부서 서울월드컵경기장운영처 처리담당자 홍성진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3.01.20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월드컵경기장에 관심을 갖고 소중한 의견주신데 대하여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시민님께서 의견주신 『상암월드컵경기장 주차장 관련 의견제시합니다』 관련 사항에 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우선, 서울월드컵경기장 이용에 불편을 드린 것 같아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저희 월드컵경기장 주차장은 직영으로 운영하는 서북측 주차장과, 입주기관인 홈플러스의 남동측 주차장 2곳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저희 경기장에서는 시민분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홈플러스 주차장 입구, 영화관 1층 출입구, 2층 복도에 주차안내 입간판 및 현수막을 설치하여 주차안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경기장 홈페이지 및 메가박스 홈페이지에도 주차장 안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같은 민원이 계속해서 발생하는 바, 향후 관계기관과의 협력 등을 통해 경기장을 찾아주신 시민분들의 불편함을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앞으로도 서울월드컵경기장에 꾸준한 관심 주시기를 부탁드리며, 더 궁금하신 사항은 담당자(☎02-2128-2977)에게 문의하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