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남자배구직관!대실망!! | ||
---|---|---|---|
민원분야 | 장충체육관 | 작성자 | 이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메일답변,전화답변 | 공개(Y/N) | |
내용 |
이 좌석에 한번 앉아보시고 양심껏
환불과사과를 요구합니다 명문 우리배구팀ㅡ유리막시선방해석 ㅡ정도가아니라 자물쇠 철문만 두시간 내내보고 경기중 통로ㆍ계단 이용보행자들때매 경기 하나도 못봤습니다. 불편어필하쟈 "알고사셨쟈나요?" 하고 대응한 경기진행요원 그분도 심심한 사과를 요구합니다. 인터넷구매ㅡ통로인지ㆍ자물쇠인지 어찌압니까? 귀한주말 완전히 망했네요 이글읽으시는분 꼭 E2구역 1열 10ㆍ11번에 앉아보시고 여기를 판매하는게 맞는지 답변주세요 체육관 뿐아니라 우리배구팀에도 적절한 사과와 재발방지를 요구합니다. 좋은 좌석 비싸게팔면 안좋은 좌석은 싸게 파시든ㆍ비우셔야지요 다시는 이런일 안일어나길 바랍니다 |
제목 | [RE]남자배구직관!대실망!! | ||
---|---|---|---|
처리부서 | 서울월드컵경기장운영처 | 처리담당자 | 김미영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5.02.25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장충체육관 이용시 불편사항을 건의하여 주 신점에 감사드리며, 문의하신『장충체육관 좌석 관련 문의』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우선 배구경기의 진행 및 좌석에 대한 티켓 판매는 해당구단(우리카드배구단)에서 직접 운영하는 사항으로서, 온라인으로 티켓 구매하는 경우, 모든 구역의 1열 선택시 팝업창으로 ‘구역별 맨 앞좌석은 원활한 경기관람은 가능하나, 난간으로 인한 일부 시야방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라는 안내를 하여, 확인을 클릭하신 경우에만 예매가 가능토록 하고 있으며, 오프라인 구매의 경우는 현장 티켓부스의 매표원이 시야 방해에 대한 안내를 드리고 동의하신 분들에게만 판매됨을 구단측으로부터 답변을 받았습니다 다만, 시민님의 불편을 느끼셨던 시야장애석에 대해서는 시민님의 주신 의견을 반영하여 향후 좌석 판매에 개선 검토될 수 있도록 구단측에 전달하겠습니다. 또한 해당일은 정규리그 우승을 확정되는 이슈가 있는 경기이기도 하여, 사전 티켓이 매진되는 등 많은 관중으로 인해, 통로측 보행자 등 다소 혼잡하였던 것으로 사료됩니다. 이 점에 대해서는 향후 관람질서 유지 및 친절한 안내가 되도록 진행요원에 대한 철저한 교육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전달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장충체육관에 꾸준한 관심 주시기를 부탁드리며, 더 궁금하신 사항은 담당자 (☎02-2128-2814)에게 문의 하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5. 02. 25. 서울월드컵경기장운영처 김 동 수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