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장콜앱 불편한 점 몇 가지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장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새 장콜앱에 들어갈 때마다 세션이 종료되어 매번 들어갈 때마다 아이디와 비번을 입력해야 하는 문제, 구버전 앱에서 출발지와 목적지를 맞바꾸는 기능이 있어 자판을 하나라도 덜 눌러 편리했는데 이 기능 장콜 새 앱에서 사용할 수 있게 해주시고, 그리고 전 전농동 SK2차 아파트에서 살고 있습니다. 그런데 새 앱에서 제가 살고 있는 아파트를 선택하면 지하주차장으로 찍힙니다. 우리 이파트는 지하주차장으로 내려가면 장애인들은 갇히고 맙니다. 지하주차장으로 찍히는 문제도 해결해 주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장콜앱 불편한 점 몇 가지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2.09.15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앱과 관련하여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아래와 같이 순서대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우선, 장애인콜택시 앱 접속시 다른 번호와 동시 접속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다른 번호(보호자 등)로 접속한 경우 기존에 로그인했던 것이 종료되는 것입니다. 이는 공공앱 정보보안 점검으로 인한 지적사항으로 인한 개선이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둘째, 현재 앱과 이전 앱은 시스템상 동일한 환경이 아니기 때문에 이전 앱처럼 출발지 및 목적지를 맞바꾸는 변경은 앱 구조를 수정해야 하기 때문에 전산담당자에게 전달하여 검토하여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시간이 다소 소요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지하주차장으로 찍히는 문제는 지하주차장과 아파트 주소가 같아서 발생하는 문제로 해당 주소를 새로 검색하여 지하주차장이 아닌 장소로 선택하여 사용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시민님께서 원하시는 답변이 되셨기를 바라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과장, ☎02-2290-6511)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2. 9. 15.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