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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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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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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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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노상공영주차장 카드리더기 불량 개선 재요청
민원분야 공영주차장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노상공영주차장 청계6(동평화시장옆)의 카드리더기 불량 개선을 아래와 같이 재요청합니다.

1. 문제점
위 주차장의 주차시스템 변경 이후
3~4개월 동안 다수의 신용카드를
읽지 못함.
그러나 인근 노상공영주차장들은
잘 작동하고 있음.
2. 해당 카드
하나카드, 우리카드, 기업카드,
수협카드 등
3. 개선요구사항
해당카드사와 조속히 연락하여
위 카드들로 결재가능하도록
조치요망.
4. 기타
회사카드로 결재하여야 하나,
현금이나 개인카드로 결재하고 있어
사업에 애로가 있습니다.

그럼 조속히 협조바라오며
수고하십시오.
게시글 내용
제목 [RE]노상공영주차장 카드리더기 불량 개선 재요청
처리부서 주차시설운영처 처리담당자 김다울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2.04.12
내용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공단 시민의소리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A202204-0053)에 대한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동평화시장 상인연합회>에서 위탁운영 중인 청계6 공영주차장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해당 공영주차장 내 카드사 가맹점 해지 후 재가맹이 지연되고 있는 점에 사과드립니다. 현재 공단에서는 상인회 측에 가맹복원을 요청 중이며, 조속히 처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주차시설운영처 김다울 대리(02-2290-6205)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2. 04. 12.
주차시설운영처장
임 근 식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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