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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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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강남고속터미널 지하상가
민원분야 지하도상가 작성자 허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4월 7일 1시에서 2시 사이에.
c50 몇 번(50번대라인인데 기억이 안 나네요.) 가게에서 50% 할인하는 여성 상의와 하의를 2개 구매했습니다.
할인가 59,000원을 주고 사왔는데 직접 제작한다고 했지만 봉투를 열었더니 중국어 택이 떨어졌고 같은 디자인의 면바지와 기지 바지 중 만원을 더 주고 기지 바지를 선택했는데 면이 왔네요. 게다가 상의는 현장에서 봤던 천이 아닌 싸구려 면으로 블라우스가 나왔습니다. 물론 박음질도 형편없네요.
직접 제작한다고 큰소리도 치셨고 품질이 좋다고 자랑도 하셨고 일부러 더 좋은 재질 사라고 해서 10000원을 더 내고 구매를 했는데 집에 와서 어이가 없네요.
일부러 여행겸 올라갔던 건데 기분이 아주 불쾌해서 작성해 봅니다. 다시 가서 환불을 받을 상황도 아니어서 관리사무소를 찾았지만 관리사무소가 없어서 여기에다가 글을 남겨봅니다. 외국인 관광객들도 많이 다니는데 싼 옷을 파는 집도 아니었고 멀쩡한 제품을 걸어놓고 팔면서 정작 봉투에는 다른 제품을 집어넣어주는 건 없어져야 하는 행태 같아서 글을 남겨봅니다.
가게에서는 다시 찾아가고 싶은 마음이 많았었는데 지금 같아서는 다시 가게 되면 욕이라도 한번 퍼붓고 싶네요. 요즘 세상에 이렇게 장사하시는 분이 계시다니 놀랍습니다.
제발 제대로 장사하실 수 있게끔 안내가 나가고 관리가 되면 좋겠습니다.
딸래미가 산 만원짜리 옷보다도 못한 걸 쳐다보니까 천불이 나네요. 시정될 수 있게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강남고속터미널 지하상가
처리부서 상가운영처 처리담당자 김도훈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4.09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터미널지하도상가와 관련하여 소중한 의견 주신 점 감사드리며, 시민님의 민원에
대한 처리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먼저 터미널지하도상가 판매점포의 서비스 미흡 및 물품하자로 인한 불편을 드린점에 대하여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공단은 터미널지하도상가 수탁법인인 ㈜고투몰에 민원내용을 전달하고 담당자와 함께 시민님께서 말씀하신 C-50번대 라인의 점포 위치를 방문하여 해당 점포에 대한 서비스 교육을 실시하고자 했으나, 민원 내용상 정보만으로는 점포를 특정하는데 어려움이 있다는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시민님의 민원을 계기로 터미널지하도상가 타 점포에서도 유사한 사례가 재발하지 않도록 수탁법인 ㈜고투몰과 함께 임차인 및 종업원 친절·서비스 교육과 함께 품질 좋은 제품을 정직하게 판매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안내하여 지하도상가를 이용하는 시민분들의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시민님께서 불편함을 느끼신 점에 대하여 다시 한번 깊이 사과드리며, 기타 터미널지하도상가 이용과 관련하여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담당자(김도훈 ☎2290-6536)에게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기 바랍니다.

2024. 04. 09.
서울시설공단
상가운영처장 김 병 희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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