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77라 7655 기사님 칭찬합니당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김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아이 치료를 위해 요샌 일주일에 두번씩 콜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너무너무 더워진 날씨에 도착해 내렸다 탔다, 휠체어 챙겨 올려주실라 더 덥게 느껴지실텐데도 밝은 음성으로 맞이해주시고 정말 감사?습니다. 처음 전화주실때부터 오셔서 너무나 친절히 잘 응대해주시고, 기사님처럼 좋은 분이 계셔서 장콜 이용이 즐겁습니다~~^^ |
제목 | [RE]77라 7655 기사님 칭찬합니당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김세환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1.07.27 | |
내용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7.26(월),12시경 이용하신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 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무더운 날씨에도 운전원이 밝은 모습으로 고객님을 모실 수 있는 것은, 고객님께서도 운전원들에게 밝고 친절하게 대해주셨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항상 고객님들과 상호 신뢰를 통해 더욱 친절하고 편리한 서울 장애인콜택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는 고객님께서 해주신 따뜻한 칭찬과 감사의 말씀을 잘 전달하고 격려하겠습니다. 운전원이 더위에 지치지 않고 잘 버틸 수 있도록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따뜻한 응원 부탁드리며,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7924)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7. 27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