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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장애인콜택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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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한OO |
답변관련 | 전화답변 | 공개(Y/N) | |
내용 | 장애인 콜택시 이용자입니다 온다콜을 이용하고자 콜센타에 전화를 걸어 접수 하려고 몇번이나 시도를 했지만 대기시간 10분여 걸린다하여 통화 대기를 기다렸지만 한참동안 대기음만 울리다 그냥 끊어집니다 그래서 다시 또 시도했지만 전화량이 폭주라고 신호도 안 울립니다 이런 경우가 저뿐만 아니라 다른 분들도 마찬가지라합니다 전화도 안되고 다른 방법으로 온다콜을 접수할수도 없습니다 빠른 시일내에 해결 부탁드립니다 |
제목 | [RE]장애인콜택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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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최운용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4.09.26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의 민원내용은 “콜센터 전화 연결 어려움”에 관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먼저, 장애인콜택시 콜센터 전화연결 지연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으신 점에 대해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만 서울 장애인콜택시 이용건수가 연간 140만 건, 평일 기준으로는 일평균 5천 건에 달하고 있고 그 중 전화를 통한 콜접수 비율이 상당히 높아 상담원 전화 연결까지의 대기시간이 지연되고 있으며, 특히 이용희망자수가 폭증하는 출퇴근 시간대에는 전화 연결 대기시간이 더욱 지연되고 있습니다. 다만 ‘서울 장애인콜택시 앱’을 이용하여 바우처 택시 이용을 접수할 수 있도록 현재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사오며, 곧 서비스를 정식 시행할 예정이오니 해당 서비스를 시행한 이후에는 앱을 통해 이용하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심심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저희 공단 담당자(최운용, ☎02-2290-6511)에게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4. 9. 26.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