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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서울시장애인콜택시시설공단 민원(장애인바우처택시)(추가불만사항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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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김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서울시장애인콜택시시설공단 민원(장애인바우처택시)(추가불만사항2)(2025년3월25일화요일)
서울시장애인콜택시 이용자입니다. 똑같은 말은 반복하지 않고 새로운 문의를 드리고자 합니다. 아시다시피 서울시 장애인콜택시는 공단차만 600~700대 정도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임차택시라는 영업용택시가 30대입니다. 물론 확률상 저는 임차택시 보다 서울시 시설공단차량이 걸릴 가능성이 많다고는 배차시스템 자체가 자동배차다 보니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저는 지금현재 휠체어를 타고 있니 않은 중증장애인인데 개인택시가 배차가 안되는 부분을 도통 이해할 수 없고 이것이 저만타는 택시가 아니라는 것 쯤은 알고 있습니다. 예를들면 시설공단차인 A라는 기사가 차량번호1이라는 차량을 운행하다가 이기사님이 그만두거나 그차량이 폐차되면 이용자는 운전자가 누군지도 모른 채 퇴직여부와 입직여부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그 차량을 타야할 때 만약 불친절에 신고를 하고 싶어도 정직원기사인지 휴무전담조인지 파트타임인지 모르는 경우가 많지만 이런정보가 공유된다면 더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사실은 이용자가 모든차량에 해당운전자가 퇴사를 했는지 차량이 폐차가 되었는지를 어플이나 앱에 공지사항에 정보를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장애인콜센터 직원(최미란상담사)님이 민원으로 보내라며 반말을 합니다. 만약그것도 안 된다면 임차택시(개인택시 30대만이라도 내년에 차량대수가 줄어들거나 아예 운행을 안한다면 이용자에게 문자나 장애인콜택시 어플에 공지사항에라도 알려 주셨으면 좋겠습니다.(마지막 한가지더 아직도 어플로 부르면 전화로 취소하라는 메세지가 어플에 나옵니다. 수정좀 합시다.) 이것 또한 어플로 콜을 신청했는데 전화로 접수했다는 메세지가 왜 나오지 그리고 그걸 힘들게 전화를 해야 하는지 빠르게 개선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법인특장차량(영업용 스타리아)라는 차는 그것만을 따로 신청은 왜 안되는 것인지 왜 차량을 두고 이용자 별로 차별을 하는지 법인특장차량도 따로 신청이 가능하고 배차될수 있게 부탁드리며, 저는 임차택시와 함께 오전6시40분인데 법인특자차량도 60~90대로 알고 있는데 콜 배차가 안되는 문제와 법인특장차량(스타리아)차량으로 전면교체를 하여 바꾸어주셨으면 합니다. 이 민원은 서울특별시나 온다택시쪽에 넘기지 말고 서울시 시설공단(장애인콜택시)쪽에서 꼭 민원답변 부탁드립니다.(그리고 법인특장차량(영업용스타리아)차량도 문자에 영업용 개인택시 배차라는 문구를 넣어주셔서 일반 공단차와 구분할 수 있다면 이용자가 편할 것 같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