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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노상공영주차장 카드리더기 불량 개선 재요청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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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분야 | 공영주차장 | 작성자 | 이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노상공영주차장 청계6(동평화시장옆)의 카드리더기 불량 개선을 아래와 같이 재요청합니다.
1. 문제점 위 주차장의 주차시스템 변경 이후 3~4개월 동안 다수의 신용카드를 읽지 못함. 그러나 인근 노상공영주차장들은 잘 작동하고 있음. 2. 해당 카드 하나카드, 우리카드, 기업카드, 수협카드 등 3. 개선요구사항 해당카드사와 조속히 연락하여 위 카드들로 결재가능하도록 조치요망. 4. 기타 회사카드로 결재하여야 하나, 현금이나 개인카드로 결재하고 있어 사업에 애로가 있습니다. 그럼 조속히 협조바라오며 수고하십시오. |
제목 | [RE]노상공영주차장 카드리더기 불량 개선 재요청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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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부서 | 주차시설운영처 | 처리담당자 | 김다울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2.04.12 | |
내용 |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공단 시민의소리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A202204-0053)에 대한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동평화시장 상인연합회>에서 위탁운영 중인 청계6 공영주차장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해당 공영주차장 내 카드사 가맹점 해지 후 재가맹이 지연되고 있는 점에 사과드립니다. 현재 공단에서는 상인회 측에 가맹복원을 요청 중이며, 조속히 처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주차시설운영처 김다울 대리(02-2290-6205)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2. 04. 12. 주차시설운영처장 임 근 식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