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서울32사1913배상근기사님을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2025년1월14일 화요일에 겸재로에서 면목동에있는 풀당구클럽에 출근할때 2년만에 배차됐는데 차도밀리고 먼 구의동에서 배차되서 늦을까봐 출발하신다고전화하실때 취소하겠다고 하니까 배상근기사님께서 저를기억해주시고 재미있게 이야기하시면서 통화종료하시고 또 1월21일에 배상근기사님께서 두번배차됐는데 한번는 코앞에서 배차되시고 두번째는 차밀리고 20분에서 30분거리인 장위동에서 배차됐는데 차에탑승할때 할머니께서 탑승하게 좋게 저희짐가방을 한쪽으로 미려주시고 재미있는이야기하면서 저가 열마전에 서울70자3730차량이랑 트라블있어서 거부했다는 이야기랑 민원 넣었다이야기 해드리니까 배상근기사님께서 제편이랑 저희장애인들의편을 들어주시고 항상장애인들위해 방어운전 양보운전 배려운전 안전운행해주어서 고마워서 존경하는 서울32사1913배상근기사님을 칭찬합니다.

항상화이팅하시고좋은하루되시고 건강하시고 요즘감기가독하니까 감기조심하시고 항상안전운행하시고 새해복많이받으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서울32사1913배상근기사님을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최운용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5.01.23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개인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월 21일(화)에 배차된 운전원이 시민님을 기억해주시고 시민님의 편에서 이야기를 들어주시는 등 친절하고 편안하게 운행해주신 점에 대해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기타 장애인콜택시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자(☎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5. 1. 23.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이 희 숙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