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78무4545김영자 기사님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김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7월22일 오후 3시경
서울재활병원에서 방학동까지 오는 차안에 복지카드를 두고 내렸는데 두고 내린줄도 저는 몰랐는데 기사님이 전화가 와서 알게 되어 어떻게 받을지 걱정 하는 제게 기사님께서 우편으로 보내주겠다고 하면서 주소를 묻길래 그럼 빠른 우편으로 보내주면 바로 입금을 하겠다고 했더니 아니라고 하시면서 기사님께서 제게 시원한 커피 한잔 사줬다고 생각하겠다고 하시면서 끝까지 거절을 하시고 빠른 우편으로 보내 주시고 보냈다고 전화에 잘 받았는지 문자까지 남기셨네요 너무 고맙고 감사하고 기분좋아지는 하루 ~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어 이렇게 글 남깁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제목 | [RE]78무4545김영자 기사님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김세환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1.07.29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7.22(목),14:30경 이용하신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 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운전원의 세심한 배려가 자칫 복지카드 분실로 겪으셨을 수도 있는 시민님의 불편을 줄여 들였고, 커피 한잔 대접해 드리는 심정으로 전달된 운전원의 진심이 시민님의 하루를 기분 좋게 해드린 것 같아 참으로 다행스럽게 생각합니다. 해당 운전원에게는 시민님께서 해주신 따뜻한 칭찬을 전달하고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운전원 또한 시민님의 칭찬과 격려를 통해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따뜻한 응원 부탁드리며,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7924)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7. 29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