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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8월9일 14시경 77라 3681 기사 신고합니다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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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심OO |
답변관련 | 전화답변 | 공개(Y/N) | |
내용 |
도착한후 정확히 13분이 지난후 차앞으로 갔습니다. 문이 열리고 어머니 모시고 가는데 차량이 출발합니다
그래서 비쫄딱 맞고 쫏아가면서 전화했습니다. 우리 나왔는데 왜가냐? 자기는 시간됐다 간다. 큰길 나가기전에 멈추시고 다시 돌아오십시요 좀 태우고 가주세요. 바로 차량 뒤까지 쫏아가는데 이분 횡하고 가시더군요. 그럼 정확히 십분지나고 가던가 기껏 와상환자 모시고 나가더니 눈앞에서 가는 경우가 뭡니까? 아무리 규칙이 중요하다고 한들 이정도에 유두리도 없습니까? 솔직히 이분 저보란듯이 나오니까 간거 아닙니까? 긴말 필요없고 정식으로 사과 요청합니다. |
제목 | [RE]8월9일 14시경 77라 3681 기사 신고합니다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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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안준석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2.08.11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장애인콜택시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는 홈페이지 등에 게시된 이용자 준수사항에서 차량 도착 후 10분 이내 탑승하여 주시기 바라며, 시간 내 미탑승시 배차가 취소될 수 있음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탑승 대기시간을 충분히 드리지 못하는 점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탑승 대기시간을 10분으로 정한 이유는 차량이 이용고객 수요에 비해 많이 부족한 상황에서 탑승대기시간을 충분히 늘릴 경우 전체 고객 대기시간이 더 늘어날 수 있기 때문에 일정 시간인 10분으로 정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관계로 이용고객이 불편을 느끼는 부분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운전원이 고객님에게 배차되었음을 알리는 동시에 대략적인 도착시간을 안내드리도록 하고, 도착 후에도 차량이 도착하였음을 전화 드리도록 하고 있습니다. 시민님께서 말씀하신 차량 블랙박스와 해당 운전원을 통해 확인해본 결과 시민님께 출발 및 도착 시에 안내전화를 드렸고 도착한 후 10분이 지난 후에 시민님께 탑승대기시간 초과로 취소될 수 있음을 안내드린 후 몇 분 더 대기하다가 다른 고객을 모시기 위해 출발하여 미처 시민님께서 나오신 것을 발견하지 못하였던 것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해당 운전원이 좀 더 주의 깊게 확인하여 장애인콜택시 이용을 도와드렸어야 했었는데 그러하지 못한 점 사과드리며, 전체 운전원을 대상으로 해당 사례를 공유하여 유사한 불편을 드리지 않게 유의하도록 하겠습니다. 장애인콜택시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과장,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2. 8. 11.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