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놀이기구 패밀리코스터 | ||
---|---|---|---|
민원분야 | 어린이대공원 | 작성자 | 이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주말에 사람 많을거 대비해 오픈런으로 왔는데 아침시간인데도 직원분 의욕 많이 상실하셨네요ㅡㅡ
기다리는 줄이 2줄이단데 한번 탈때 기본 40분은 걸리네요ㅡㅡ 주말에 기분좋게 왔다가 기분이 상당히 안좋네요 다른 놀이공원에 비해 너무 에너지가 다르네요 가격도 솔직히 다른곳에 비해 저렴하다고 생각안합니다 100cm 넘는 아이 롤러코스터 좋아해서 일부러 어린이대공원으로 시간내서 온건데 너무 실망스럽네요 하늘색 옷 남자직원분 일하기 싫으면 하지마세요. |
제목 | [RE]놀이기구 패밀리코스터 | ||
---|---|---|---|
처리부서 | 서울어린이대공원 | 처리담당자 | 라현수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3.09.11 | |
내용 |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우리 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A202309-0038)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놀이동산 내 패밀리코스타 운행 직원의 근무 태도와 관련, 개선을 요청하는 사항인 것으로 이해됩니다. 귀하의 건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놀이동산 운영사측에 해당 직원의 근무태도와 관련, CS교육을 실시하고 근무태도를 개선하도록 강력히 권고하였습니다. 나. 또한 이와 별도로 직원 전체에 대해 교육 실시 및 사례 전파하여 추후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할 것을 권고하였고, 공원 내 다른 입점업체에도 간담회 시 교육사례로 활용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어린이대공원 운영팀 라현수 과장(02-450-9305)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공원에 깊은 애정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2023년 9월 11일 서울어린이대공원 원장 손성일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