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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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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반가운 기사님...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설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2월 21일 금요일 아침.
기사님 차량이 배차되어 반가웠습니다.

몇 년 전 작은 매장을 운영했었는데, 집하고 매장 거리가 상당히 멀었습니다.
매일 아침 7시 첫 콜을 타고 매장에 도착하면, 기사님께서 제 손이 닿을 수 없는 즉 높은 곳 전선이 나와 있음.
보이지 않게 안으로 집어 넣어주기도 하고 등등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때는 뭐가 그리 바빴는지 감사 인사도 제대로 못 했었는데 비로소 이 글을 쓰게 되어 마음이 봄날입니다.
당시 집하고 가장 가까운 차고지가 수서 그래서 자주 연결이 됐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더 가까운 곳에 차고지가 있다 보니 기사님 차량과 연결됐다는 것이 그저 반가웠습니다.

“기사님 감사했습니다.”

지금도 그 예전하고 같은 생각이지만, 장애인 콜택시 기사님 및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
한 없이 큽니다. 자가운전을 할 수 없는 콜택시 이용자로서 콜택시가 운영되므로 오늘도 좋아하는 곳에 나와 이렇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반가운 기사님...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최창원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5.02.24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께서 시민의 소리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민원내용은 “장애인콜택시 운전원 칭찬”에 관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오랜기간 해당 운전원의 꾸준하고 친절한 모습을 기억해주시고 운전원 뿐만 아니라 장애인콜택시 관계자분들에게 감사함을 전해주신 시민님의 따뜻한 말씀 감사드립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과 나아가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부서원들에게 따듯한 봄처럼 다가 올 것입니다.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되시길 바라며, 기타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5. 2. 24.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이 희 숙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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