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강남역지하상가 에어컨
민원분야 지하도상가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강남역 지하상가는 관리를 안하는건가요?
실내온도가 27,28도가 말이되는건지. 여기 그냥지나가는통로인가요? 엄연히 영업하고있는 영업장인데 가만히 있어도 땀이나요. 적어도 쾌적하게 유지할 의무는 있는거 아닙니까? 도대체 왜 에어컨을 안틀어주는건가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강남역지하상가 에어컨
처리부서 상가운영처 처리담당자 황재순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7.25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강남역지하도상가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지하도상가 이용과 관련하여 시민님께서 의견주신 사항에 대해 답변을 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냉방기 가동과 관련하여 불편을 끼쳐드린 점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현재, 강남역지하도상가는 상인 및 이용시민들에게 쾌적한 쇼핑환경을 제공하고자 상가운영시간 중 냉방기를 모두 가동하고 있습니다.
다만, 최근 지속되는 폭염으로 인한 냉방기 과부하가 발생하여, 지난 7월 22일 북측광장 주변 공용부 냉방기가 일시적으로 가동이 중단된 점 양해의 말씀드립니다. 해당 냉방기는 현재 모두 조치중이며 빠른 시일 내에 정상 가동되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추후 냉방관련 불편사항이 발생 시 신속하게 조치토록 노력하겠습니다.

강남역지하도상가 이용과 관련하여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강남지하도상가관리소(☎02-2290-6429)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4. 7. 25.
서울시설공단
상가운영처장 김병희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