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71마5631 기사님 감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최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기사님을 응원 하고자 글을 씁니다.
친철하시고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데려주시고 짐을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기사님께 전달 될지는 모르겠지만.. 기사님처럼 장애인을 배려해주시분이 더 많이지길 생각하며 9월 17일 75마 5631 기사님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달 드립니다. |
제목 | [RE]71마5631 기사님 감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김세환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1.09.23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9.17(금),14시경 이용하신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운전원의 친절하고 세심한 배려로 목적지까지 안전하고 편안하게 이용하셨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는 시민님께서 해주신 따뜻한 칭찬과 감사의 표현을 잘 전달하고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칭찬을 바탕으로 해당 운전원이 다른 고객님들께도 더욱 친절하고 좋은 모습을 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따뜻한 관심과 응원의 말씀 부탁 드리며, 추가적으로 문의가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7924)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9. 23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