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78무4967 조유정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전화답변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3/11일 오후 8:50분 마포 용강동에서 접수하였고 화곡4동에서 78무 4967차량 배차되어 삼산체육관역 5번 출구까지 이동한 고객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78무 4967 조유정 기사님을 칭찬하고 싶어 글 올립니다

제가 여러번 장콜을 이용했고 솔직히 배차 때문에 불만도 많았는데 장콜에 이런 기사님도 계시구나~라고 제 안 좋았던 편견을 깨게 만들어 주신 기사님 입니다

승차할때도 하차할때도 친절히 응대해주시고 시트 내려오게 할수 있는데~ 그렇게 해드릴까요?
천천히 올라가세요..제가 도와 드릴게요~ 스타렉스 차량이라 높다고 죄송하다는 등 여자 기사님이시고 전 남자라서 부담도 되실텐데 어떻게든 도와주시려는 모습이 넘 감동적이었습니다

그리고 그런 모습들을 보며 서울장콜에 배차나 상담원들의 응대태도에 불만 많았던 저를 돌아보게 되었고 참 이런 분도 있구나~

다시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장애인 콜택시 배차나 기사님들 담당하시는 관리자분들께
말씀 드립니다 꼭 조유정 기사님
칭찬해 드리고 싶으니 꼭 친절기사님으로 포상해주시고 월급도 꼭 올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78무4967 조유정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2.03.14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잘 전달하고 더욱더 잘 할 수 있도록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친절하고 밝은 모습으로 고객님들을 모시기 위해 노력하는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는 앞으로도 이용시민이 불편하게 느끼시는 부분에 대해 항상 고민하여 개선함으로써 장애인콜택시를 기분 좋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따뜻한 관심 감사드리며,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과장,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2. 3. 14.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