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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구의문 주차장 정산소 직원 불친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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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분야 | 어린이대공원 | 작성자 | 김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오늘 주차장에서 12시30분경~1시사이
주차정산을 하였는데 몸이 불편하신 부모님을 모시고 나가는길이었습니다. 정산소에서 장애인할인을 받아야하는데 그 위치에선 직원이 있는지 보이지 않았고, 호출버튼을 눌렀습니다. 직원은(나이가 지긋해 보이셨음) 통화에서 왜 사람이 있는데 버튼 누르냐며 사람이 있으면 당연히 그쪽으로 와서 정산해야하는거 아니냐며 몇 차례나 어머니께 핀잔을 주었습니다. 계산을 하면서도 핀잔은 멈추지 않았습니다. 뒤에서 지켜보다 너무 화가나서 한마디 하려다 부모님이 놀라실까봐 속상한 마음을 누르고 나왔습니다. 지난 일이니 그냥 넘어가려다 앞으로 그 직원은 계속 다른 사람들께 무례한 언행으로 상처를 계속 줄 것 같아 글을 남깁니다. 이 직원의 친절교육은 꼭 필요해보입니다. 앞으로 이런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조치해주십시오. |
제목 | [RE]구의문 주차장 정산소 직원 불친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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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부서 | 서울어린이대공원 | 처리담당자 | 이동희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2.05.24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부모님을 모시고 즐거운 나들이를 계획하며 공원을 방문하셨을 텐데, 정산소 직원의 불친절한 응대로 불쾌한 기억을 남겨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공원은, 시민님께서 남겨주신 당시의 상황을 주차장 위탁 운영업체 관리자에 전달했으며, 해당 근무자에 대한 주의 조치와 함께, 향후 동일한 문제가 재발하지 않도록 주차 현장직원에 대하여 CS교육을 강화하여 실시하겠습니다. 직원의 불친절한 응대에 마음 상하셨을 시민님과 시민님의 부모님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다른 불편사항이나 개선의견 등이 있으신 경우, 담당자(02-450-9335)에게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2022년 5월 24일 서울어린이대공원 원장 손성일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