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청계천 | ||
---|---|---|---|
민원분야 | 청계천 | 작성자 | 이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안녕하세요~ 일하시느라 수고가 많으십니다
청계천 저녁에 따릉이 타고 7시이후 동대문 동묘방향 으로 타고 퇴근하는분 있어요 몇번봄 오늘도 두분 보구요 비키라고 소리내면서 타고 다녀서 소리에 놀랍니다 단속이 되고 있는건지… |
제목 | [RE]청계천 | ||
---|---|---|---|
처리부서 | 청계천관리처 | 처리담당자 | 최윤정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3.05.02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께서 제안하신 사항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청계천 자전거 출입행위 단속 요청“으로 판단됩니다. 먼저, 청계천 이용에 불편을 겪으신 데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청계천에서는 현장에 시설안전요원을 교대근무로 24시간 상시 배치하여 청계천 내 금지행위를 대상으로 계도활동을 하고 있으나, 단속구간이 길어 한정된 인력으로 인해 간혹 금지행위(자전거 이용 등)를 하시는 시민을 놓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 청계천 상황실(☎02-2290-7111)에 연락하시면 현장근무자가 즉시 조치 해드리오니 이점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청계천을 이용하는 시민들의 편의 및 안전 확보를 위해 시민님께서 말씀해 주신 구간에 대하여 집중적인 행정지도가 이루어지도록 현장근무자에 대한 교육을 민원접수 즉시 실시 하였습니다. 향후, 교육 한 사항에 대해 지속적으로 점검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청계천 이용에 불편을 겪으신 데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해당 민원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담당자(담당 : 백승범 ☎2290-6807)에게 문의하여 주시면 자세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3. 5. 2. 청계천관리처 처장 이 창 재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