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어린이대공원 직원응대
민원분야 어린이대공원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슈퍼점프 직원분

3:42분 조금 이전 계셨던 직원분
왜 아이에게 화를 내시나요!!!
타려고 줄섰다 체크했는데 도저히 못타겠어서 취소한다 했는데
취소한다고 화를 냈다고 하네요 .
아이에게 ”오늘 사람이 많고 날이 더워 짜증이 나서 그런가 보다 그래도 그러면 안되는데 그랬나 보다 ... 이해하자 “했는데 아이가 다른 기구도 타질 못하겠다고 그러더군요 . 그래서 가서 뭐라할랬는데 아이가 가지 말라해서 참았습니다
날덥고 사람 많고 짜증나겠죠 .
만약 제 아이가 저랑 같이, 부모랑 같이 있었어도 짜증에 화를 냈을까요 ? 취소 체크하는게 화낼정도면 일 안하셔야죠
저도 어렸을때 어드벤쳐 알바도 했었지만 내기분 안좋다고 고객에게 짜증내거나 화내는 일은 없었습니다 . 이 일 하지 마세요 . 생각할수록 화가나네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어린이대공원 직원응대
처리부서 서울어린이대공원 처리담당자 라현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3.05.31
내용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우리 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A202305-0143)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놀이동산 내 슈퍼점프 운행 직원의 불친절과 관련, 개선을 요청하는 사항인 것으로 이해됩니다.

귀하의 건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놀이동산 운영사측과 당시 근무자를 확인한 결과, 당일 슈퍼점프 탑승과 관련하여 이미 탑승취소 표시가 되어 있는 이용권을 재취소 요청하여 취소가 어려울 것 같다고 설명한 사실이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나. 다만 설명 과정에서 어조나 표현 등이 불친절하게 보였을 수 있음을 감안하여, 놀이동산 직원 전원에 대한 CS교육 사례로 활용하여 개선할 것을 권고하였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어린이대공원 운영팀 라현수 과장(02-450-9305)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공원에 깊은 애정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2023년 6월 1일
서울어린이대공원 원장 손성일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