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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보조체육관 대관 신청 제도 개선 건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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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분야 | 장충체육관 | 작성자 | 김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안녕하세요! 서울시청 농구동호회팀을 운영중인 서울시 직원입니다.
저희 팀은 주로 매주 목요일 21시~24시에 장충체육관 보조체육관을 대관하여 이용중에 있습니다. 담당직원분들께서 친절히 응대해주시고 관리를 잘해주셔서 즐겁게 운동중입니다. 다만 2개월 단위로 신청받는 대관 제도에 대하여 일부 개선 사항을 건의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현재 장충체육관 보조체육관은 접수된 순서대로(선착순) 심사를 거쳐 대관승인을 해주는 방식으로 운영 중인데요. 사용자 입장에서는 대관 신청은 하였을 때 접수여부만 알 수 있고 본인의 신청 순서를 알 수 없어서 신청한 대관이 가능한 것인지 아닌지 대관 신청일에 임박해서야 알 수 있기 때문에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있습니다. 미리 알 수 있다면 불필요한 신청도 줄이고 다른 대관을 알아볼 수 있는데 그러지 못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그리고 대관 가능여부를 가늠하고자 신청순서를 파악하려면 대관 담당자님께 전화를 해야 하는데요. 업무시간에만 가능하고 출장이나 자리에 안계신 경우가 종종 있어 파악하는 데도 상당한 불편함이 있습니다. 그래서 본인의 대관 신청 접수 순서(순번)와 앞선 순위의 팀이 심사를 통과하여 대관 결제를 하였는 지 등의 개략적 정보를 공공시설예약 시스템 상에서 확인할 수 있게 개선 할 수는 없을까요? 그렇게 개선된다면 대관 신청자 입장에서는 매번 담당자에게 전화로 확인할 필요없이 시스템상으로 대관 가능여부를 파악하고 다른 대관을 알아보는 등 팀 운영을 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아무쪼록 긍정적 검토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제목 | [RE]보조체육관 대관 신청 제도 개선 건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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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부서 | 서울월드컵경기장운영처 | 처리담당자 | 정용재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3.04.28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장충체육관에 관심을 갖고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시민님께서 건의하신 『공공서비스예약 사이트 시스템 개선 요청(대관 신청자 순번 등 개략적 정보 조회)』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유선으로 안내드린바와 같이 시민님께서 건의하신 사항에 대하여 ‘공공서비스 예약’ 사이트 담당자에게 검토하도록 안내하였습니다. ‘공공서비스 예약’ 사이트는 서울시 정보시스템담당관에서 운영 중이며, 시스템 이용과 관련한 추가적인 건의 사항은 공공서비스 관리 담당자(☎02-2133-2986)에게 문의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불편하셨을 사항에 대해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더 궁금하신 사항은 장충체육관 부속시설 대관 담당자(☎02-2128-2813)에게 문의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