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건의 합니다. | ||
---|---|---|---|
민원분야 | 어린이대공원 | 작성자 | 반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건의 합니다.
1. 주차장 쪽 정문 방향 경비실 옆 어르신들 공간이 있습니다. 화장실 문제입니다. 얼마 전 어르신들의 화장실 문제 건으로 글을 써는데 답변이 적절한 대체를 하였다고 합니다. 그 곳에 가보니 안내 글도 없고 화장실을 대체 할 이동식 화장실도 없었습니다. 어르신들은 여전히 그 곳에서 볼일을 보고 있고요 이 곳은 길가 쪽 방향이라 보는 눈이 많습니다. 갈 곳 없는 어르신들의 모습에 이해는 되지만 좋은 대체 부탁 드립니다. 2. 그 방향으로 가다 보면 연꽃의 연못도 있고 펜치도 있습니다. 그 앞에 가로등 아래 하수구 냄새와 모기 떼 벌레 떼 너무 심합니다. 한 여름은 더 심각합니다. 특히 밤에는 가로등 불 빛 아래 보이는 벌레들을 ~ 이 곳이 서울의 공원인가 생각하게 만듭니다. 어린이 대공원이라 어린이 때문에 방역을 하면 안 된다고 들었습니다. 사실이라면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주변의 환경이 더 깨끗하고 청결하게 관리를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힘이 드시는 것은 알지만 그래도 건의를 합니다. 부탁 드립니다. |
제목 | [RE]건의 합니다. | ||
---|---|---|---|
처리부서 | 서울어린이대공원 | 처리담당자 | 정용회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3.03.28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우리 공원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시민님께서 주신 건의말씀에 답변 드립니다. 첫 번째 능동문 옆 어르신 쉼터 관련입니다. 해당 장소에서 소변보는 어르신들 때문에 종종 민원이 발생합니다. 이에 공원직원이 수시로 순찰·계도하고 있으며, 어르신들께 인근화장실(상상나라, 분수대화장실 등)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인 민원이 발생하고 있어, 해당 장소를 이용하시는 어르신들께 다시 한 번 당부에 말씀을 전달 드리고 순찰을 더욱 강화 하도록 하겠습니다. 두 번째 환경연못 주변관리 관련입니다. 현재 환경연못은 정비 중에 있으며, 4월말 정비공사가 마무리 예정에 있습니다. 공사가 마무리 되면 시민님께서 우려하시는 해충과 악취문제는 다소 해결될 듯합니다. 정비공사 후에도 환경연못 주변 관리를 철저히 하여 쾌적한 공원 환경 조성에 최선에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시민님의 고견에 감사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은 담당자(02-450-9328)에게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03월 28일 서울어린이대공원 원장 손 성 일 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