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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예약시간 7시,8시,10시뿐인것에 대한 질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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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최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아직까지는 바로호출만 사용하였지만
좀있으면 아침마다 호출해야 해서 예약시스템을 사용하려고 보다가 생긴 궁금증질문요... 예약시간이 7시, 8시, 10시 뿐이던데 해당시간후의 분단위는 호출시 메모란에 적으면 될까요? 그리고 예약시간 9시가 없이 그전과 그후만 있는데 9시에 이용하고자 할경우 8시에 예약후 메모란에 9시 XX분을 적으면 될까요? 바로 호출의 경우 7분만에 배차 된적도 있지만 호출하고 50분이나 지나 배차된적도, 심지어 호출 1시간 30분이나 지나 배차된적도 있어서요.... |
제목 | [RE]예약시간 7시,8시,10시뿐인것에 대한 질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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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김세환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1.09.16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의 전일 접수제와 관련된 문의사항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 서울 장애인콜택시는 이용을 원하시는 때에 바로 접수하는 바로콜(07시 첫차)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추가적으로 정기접수와 전일접수제를 통해 운영 하고 있습니다. 정기접수(치료, 출근 등 목적으로 동일한 시간에 동일 출발지에서 동일 목적지로 이동)는 한 번 신청하시면, 희망하신 기간(최소 1개월~최대 6개월) 동안 매번 접수하실 필요 없이 시스템상 자동 접수해드리는 편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일 접수제(휠체어를 이용하는 지체, 뇌병변 고객 대상)는 접수 후 이용 시 예외적으로 우선 배차(근거리 차량 연결이 어려울 수 있음)해드리는 것으로 해당 시간에 탑승이 가능한 예약제는 아님을 안내 드립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들은 고객님들의 이용 수요를 반영하여 시차제 근무를 하고 있으며, 전일 접수는 운전원들의 출근 시간(07시, 08시, 10시)에 따라 운영 하고 있습니다. 해당 시간에 각 차고지의 출근 차량과 주변에 빈차가 있는 경우 연결해 드리고 있기 때문에 그 외 시간대 이용을 원하시는 경우 바로콜 또는 정기접수를 통해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콜센터(☎1588-4388)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9. 16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