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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장애인콜택시 배차 지연 증명서 발급 요청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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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김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메일답변,서면답변 | 공개(Y/N) | |
내용 |
먼저 지난 12월에 시스템이 바뀐 것으로 아는데 그 이후부터 이전과 달리 아침에 차를 타기 어려워 무엇이 문제인지 파악하기 위해 요즘 상담원과의 통화 내?을 모두 녹음하고 있고 제가 신청한 내역도 화면 캡처해 저장해두고 있음을 알립니다.
오늘도 새벽 5:30에 콜 신청을 했는데,(나중에 상담원과의 통화에서 정확히 5:30:57에 접수됐음을 확인?.) 왜 시스템에는 7:00에 신청한 것으로 시스템이 바뀐 건가요? 상담원 얘기로는 12월에 시스템이 바뀐 후 5:30부터 신청한 콜은 모두 7시에 신청한 것으로 변경됐다고 하는데 교통약자 장애인 상대로 복불복 추첨 시스템 만들어 놓은 겁니까? 12월에 통화했던 상담원은 대기시간이 길어져서 이렇게 바뀐 거 같다고 하더군요. 아무튼 오늘 아침은 콜 신청 후 2시간 30분이 지난 7:57에 배차되어 :20에 승차하고 9:00에 하차하여 급하게 들어갔으나 5분 정도 지각했습니다. 이에 배차지연 증명서 발급을 요청하며 그런 양식이 없다면 A4종이에 위 사실을 적고 시설관리공단장 직인 날인 후 발급해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오늘처럼 지각할 때마다 매번 발급 요청하겠습니다. 끝으로 감사원 및 ?민권익위원회에 제출할 용도이니 지난 12월부터 제가 신청한 모든 콜에 대한 신청 시간, 배차 차량번호, 배차 시간, 하차 시간을 따로 정보공개 청구할 테니 미리 자료 준비해두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보호법 제9조제1항제5호에 의거 제 이름과 차량 운전자의 이름을 제외한 모든 내역 요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