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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운전기사님 확실한 교육좀 시켜주세요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노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궁금한게 있는데 비휠체어 이용자는 탑승 도움이 안됩니까 스타렉스는 타는데 높아서
탑승하는데 불편합니다 안전발판도 안나오고 그리고 마스크 제대로 않써다고 뭐라고 왜 제촉하시나요 기다려주시면 안되는겁니까... 그리고 비 휠체어 이용자도 보호자가 있다고 해도 내려서 도와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8267기사님 운전자가 편하고자 하면 장애인콜택시는 왜 있는겁니까 제발 방지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운전기사님 확실한 교육좀 시켜주세요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2.05.09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지난 5.5(목)에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으로 인해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소속 현장사무소장이 해당 운전원이 시민님께 미흡하게 응대를 한 부분을 지적하여 공공서비스를 제공하는 직원으로서 주의 조치 및 재발 방지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그런데 서울 장애인콜택시 비휠체어 이용자의 경우 탑승하실 때 운전자의 도움 없이 타시는 경우가 많아 해당 운전원이 탑승시 도움을 드리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다음에 이용하실 때 부축 등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접수하실 때 또는 배차된 운전원에게 요청하시면 운전원이 최대한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비휠체어 이용고객과 보호자가 탑승하는데 도움을 드리려고 차량 2열에 보조발판을 설치 운용하고 있습니다. 해당 보조발판은 고객의 안전한 탑승을 위해 운전원이 눈으로 확인하여 조작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보조발판 필요시 배차된 운전원에게 요청하여 주시면 보조발판이 나오도록 조작하여 이용고객의 안전한 탑승에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운전원도 코로나 19 감염 위험에서 예외일 수 없기에 마스크 착용과 관련하여 미흡하게 응대하는 상황이 발생하였습니다. 고객님들의 코로나 19 감염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음을 너그럽게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 이용시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추가로 문의가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과장,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2. 5. 9.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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