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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직원태도불만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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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분야 | 공영주차장 | 작성자 | 윤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항상 구파발공영주차장을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오늘 오전 7시반경 진입시 차단기가 올라가지 않아 후진후 재진입하니 또 올라가지 않았습니다 호출하니 후진후 하라하셔서 뒷차가 있어 할수 있는 범위에서 한후 또 올라가지 않아 호출하니 어디까지 후진하라하셔서 뒷차들이 쭉있는데 어떻게 후진하냐 올려달라하니 몇시에 진입해봤냐며 언쟁이 되?습니다 제가 언제 진입했는지 어떻게 압니까 차단기 올려주면 되지 않냐고 소리치니 그때서야 올려주시는 겁니다 전 안타까운게 아무리 메뉴얼대로 진행하겠지만 결코 친절하지 않은 태도 차량번호를물어보면 정기권인지 조회해서 올려주면 될일을 뒷차들도 진입못하게 하는 상황이 안타깝습니다 제가 10년이상 구파발 주차장을 이용하면서 이런 경우도 처음이라 당황스럽지만 신속하게 대처 모싸는 직원의 태도에 많이 화가 납니다 시정부탁드립니다 |
제목 | [RE]직원태도불만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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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부서 | 주차시설운영처 | 처리담당자 | 김성희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2.04.13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공영주차장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요청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구파발역 공영주차장 근무자의 불친절 ”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가. 주차장 이용과 관련하여 불편을 끼쳐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나. 구파발역 주차장에 해당 내용 전달하고 부적절한 응대태도에 대해 시정할 것을 요청하였습니다. 또한 출입구에 차량들이 대기하고 있어 후진이 어려운 상황에서는 정기권 차량여부 확인 및 시간주차 차량은 수동 입차 처리를 통한 적극적인 응대를 요청하였습니다. 다. 시민님께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공단은 앞으로도 근무자 친절교육 등을 통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시민님의 요청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공단 담당자(주차시설운영처 김성희, 02-2290-6500)에게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2. 04. 13. 주차시설운영처장 임 근 식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