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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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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따룽이 WIFI
민원분야 공공자전거 작성자 전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따릉이 대여하는데 너무 불편합니다.
담당자는 WIFI가 잘되는지 점검하고 QR코드 따릉이 대여 서비스를 기획한건가요.
WIfI가 되는곳만 대여소를 설치해야지 제대로 WIFi서비스를 되지도 않고
또 WIFI가 안되면 개릴 휴대폰
네트워크를 이용해서 대여하도록 하던가 해야죠.

왜 배달민족 요기요 서비스처럼 서비스를 개선하지 않나요

무지하면 전문가에게 개선 방법을 물어 보던가 해서 시민의 불편을 해결하려는 노력은 해야 하는것 아닌가요

담당자는 따릉이 대여서비스를 사용해 보았는지 궁금합니다.

WIFI를 쓰지 ?고 동작하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서울시 시설공단에 조속히 따릉리 대여서비스 벙법의 개선을 요청 드립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따룽이 WIFI
처리부서 공공자전거운영처 처리담당자 이현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2.04.11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정발전과 서울공공자전거 ‘따릉이’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데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4월 11일 14시 30분경 저희 부서 담당자가 유선연락을 통하여 안내드렸던 것과 같이, 해당증상은 와이파이 통신과는 무관하며 ‘셀룰러 데이터’ 권한 설정을 통하여 해결이 가능합니다.

저희 서울자전거 따릉이에 대해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담당자(☎ 02-2290-4617)에게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2022. 04. 11.
서울시설공단
공공자전거운영처장 이 수 영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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