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꿈마루 옥상 카페
민원분야 어린이대공원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어린이대공원 주민입니다.

꿈마루 옥상 카페는 더 이상 운영을 안하는걸까요?

고등학생때부터 꾸준히 가서 정들었던 곳인데
어느 순간부터 운영을 안해서 더 이상 운영 계획이 없는건지
해당 공간에 입점이 가능한지도 여쭙고 싶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꿈마루 옥상 카페
처리부서 서울어린이대공원 처리담당자 라현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3.04.12
내용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우리 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A202304-0054)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어린이대공원 내 꿈마루커피전문점 3층과 관련, 운영 및 입점에 관한 문의사항인 것으로 이해됩니다.

귀하의 문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어린이대공원 내 꿈마루커피전문점 3층(옥상카페)은 2022.5.3. 입점하여 운영을 개시하였으며, 현재 정상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운영시간은 꿈마루 1층 카페(02-447-4143)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공원 내 편익시설은 공유재산법령에 따른 사용허가를 받아 입점하실 수 있으며, 온비드를 통하여 입찰공고 및 낙찰절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입점하고 있는 업체별 계약기간이나 계약금액 등 상세사항이 궁금하신 경우 서울시설공단 홈페이지(www.sisul.or.kr.)로 접속하신 후 정보공개 > 업무정보공개 > 부서별 업무현황 게시판 내 어린이대공원 종합현황을 검색하시면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어린이대공원 운영팀 라현수 과장(02-450-9305)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공원에 깊은 애정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2023년 4월 12일
서울어린이대공원 원장 손성일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