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암사공영 카드결제오류
민원분야 공영주차장 작성자 최OO
답변관련 메일답변,전화답변,서면답변 공개(Y/N)
내용 암사공영주차장을 바뀌기전부터 이용해왔는대
바뀐이후로 자꾸 카드결제가 안된다고 계좌이체 하라고만 답변하고 개선이 안됩니다.

다둥이 할인(2자녀) 받으려면 직원 호출해서 따로 카드결제하는대 개선좀 해주세요

회사차를 사용하기때문에 카드결제와 영수증이 필요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암사공영 카드결제오류
처리부서 주차시설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성희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2.07.19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공영주차장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요청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암사1동 공영주차장 이용불편”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먼저 공영주차장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다둥이 감면 요금 적용 시에 요금 전송과정에서 시스템 오류가 발생한 것으로 확인되어 조치완료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쾌적하고 안전한 주차장 환경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시민님의 요청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공단 담당자(주차시설운영처 김성희, 02-2290-6500)에게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2. 7. 19.
주차시설운영처장
임 근 식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