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서울 월드컵 경기장 내부 GS25 편의점 서비스 및 상품 품질 불량
민원분야 월드컵경기장 작성자 정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K리그 혹은 FA컵(코리아컵) FC서울 홈경기 시 경기장 내부에서 운영하는 GS25 편의점 서비스 및 판매하는 상품의 품질이 저열한 수준입니다. 편의점에서 파는 맥주를 단 한번도 시원하게 해서 파는 경우를 보지 못했습니다. 첨부 사진을 보면, 저게 맥주로 보이는지, 아이스크림으로 보이시는지요? 사진은 어제(6월 19일) 코리아컵 경기 전 촬영한 것입니다. 직원에게 항의하니 '어쩔 수가 없다'고 합니다. 한국이 후진국도 아닌데, 편의점에 대형 냉장고, 혹은 냉동고 준비하는 게 그렇게 어려운 일입니까? 돈은 돈대로 받으면서(외부보다 더 비싼 것 같습니다),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는 게 제대로 된 상술인가요? 이용할 때 마다 아주 불쾌합니다. 직원들도 너무 불친절해요. 공단에서는 돈만 받고 서비스와 상품의 품질은 관리 감독 안하는 건가요? 이런 게 직무 유기입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서울 월드컵 경기장 내부 GS25 편의점 서비스 및 상품 품질 불량
처리부서 서울월드컵경기장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승훈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6.21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월드컵경기장에 관심을 갖고 소중한 의견주신데 대하여 감사 말씀을 드리며, 시민님께서 신청하신 민원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민원내용은 “GS25편의점 서비스 및 판매상품 품질 관련 불편” 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서울월드컵경기장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시민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시민님께서 지적하신 내부 편의점 상품 품질 관련하여 운영업체 측에 품질 향상을 권고하였고, 위생 강화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요청하여 시민님께서 보다 즐거운 경기장 이용이 되실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해당 업체에서도 품질 및 서비스 관리를 철저히 하여 이와 같은 일이 재차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히 유의하기로 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앞으로도 서울월드컵경기장에 꾸준한 관심 부탁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담당자(☎ 02-2128-2978)에게 문의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4. 06. 21.
서울시설공단 서울월드컵경기장운영처 김 동 수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