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시설공단 상가운영처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지하도상가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제가 얼마전 시설공단에 민원을 넣었었는데요?

서은시설공단 상가운영처 처장님을 비롯해 관련부서 임직원및 차장님까지 친히 발걸음을 하시어

상가발전과 노후화된 시설에 관해

너무도 친절하게 답변을 해주시고 앞으로의 계획및
고충을 허심탄해하게 말씀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관광특구라 그동안도 이렇게 저렇게 신경을 많이 써주시고

어떻하면 상인들이 편하게 장사할 수 있는지 연구를
많이 하셨드라고요

감동받아서 박효진 처장님및 상가운영처 직원분들 이 모든걸 진두지휘 하시는

이기성차장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이미 고충을 다 파악하고 계셨기에 드릴 말씀은 없구요

7번8번 2번 3번 4번쪽
뜨거운 바람 유입은
2웨이 에어컨 작입이 어렵다면

요새 실링팬이라고 다시 유행하고 있는데요
이게 여름은 시원한 바람 역회전은 따뜻한 바람을 내뿜어

에어컨 용량이 부족하거나 더 시원하게 만들때
집에서도 많이 달고
상가 점포 두곳도 이걸 달아
이용하니 좀 더 시원하다네요,

방법이 정 없을시엔 이것도
좋은 방법인거 같아요

전 복도 3미터나 5미터당 하나씩 있으면 좋을듯 합니다! 입구쪽은 세로로 붙혀 두대나 세대는 다다다
붙혀서 달면

지금보단 고객들이
덜 더우실거 같고

비가 올때도 빨리 마르게 해서
안전을 위해서도

아주 좋을듯 합니다!

다시 한번 시설공단 이기성 차장님 박효진 처장님 임집원 여러분 홧팅입니다!
꾸벅
짝짝짝! !!!
게시글 내용
제목 [RE]시설공단 상가운영처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상가운영처 처리담당자 공준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3.07.19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명동역지하도상가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데 감사드립니다.
그간 시민님께 불편을 드린데도 불구하고 시민님의 따뜻한 격려의 말씀과 좋은 의견이 업무하는데 큰 힘이 되어 다시 한번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앞으로 지하도상가 이용시민 등에 불편을 끼치기 전에 꼼꼼히 살펴 지속적으로 보다 나은 지하상가 관리 운영에 힘쓰겠습니다.
그리고 시민님께서 말씀주신 실링팬 관련 사항은 현장 적용여부 및 효과 등에 대해 적극 검토해 보겠습니다.
이상으로 시민님의 고견에 감사드리며, 무더운 여름철 건강에 유의하시고 가정에 항상 행복이 깃드시길 기원합니다.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하신 경우 담당자(☎02-2290-7293)에게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 7. 19.
서울시설공단
상가운영처 박효진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