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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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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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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문화누리카드
민원분야 어린이대공원 작성자 최OO
답변관련 전화답변 공개(Y/N)
내용 문화누리카드 홈페이지에 어린이대공원에서 음식코너에서 사용할수있다고 표기되있고,전화번호도 기재되어있어 02 458 5580 으로 전화까지하여 확인하고 방문했으나 가맹되지 않아 사용할수 없다는 말만 들었네요 공신력을 가진곳에서 거짓으로 홈페이지 작성함은 물론,전화 안내도 거짓으로 답변하여 시간버리고 교통비쓰며 기만하는 이런 행정을 빨리 고쳐 저 같은 피해자가 없기바랍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문화누리카드
처리부서 서울어린이대공원 처리담당자 라현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3.05.08
내용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우리 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A202305-0036)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놀이동산 내 문화누리카드 사용이 가능함을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를 통하여 안내받고 방문하였으나 사용이 불가하였던 점과 관련한 사항인 것으로 이해됩니다.

귀하의 민원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우리 공원 놀이동산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에서 주관하는 문화누리카드 오프라인 가맹점으로 등록되어 있으며, 매표소 및 놀이동산 내 일부 매장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놀이동산을 제외한 공원 내 다른 식음료매장(식물원복합식당, 구의문복합식당 등)의 경우 문화누리카드 비허용 업종 및 품목에 해당하여 이용이 불가합니다.

나. 민원내용과 관련하여 정상적으로 오프라인가맹점 등록되어 있음을 확인하였으나, 카드의 특성상 실제 결제를 해 보는 등의 테스트가 불가하여 추가적인 확인조치는 곤란하였던 점을 양해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놀이동산 운영업체 측에 해당 매장에 배치하는 직원들에 대한 문화누리카드 관련 교육을 재실시하도록 권고하였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서울어린이대공원 운영팀 라현수 과장(02-450-9305)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공원에 깊은 애정과 관심 감사드립니다.

2023년 5월 9일
서울어린이대공원 원장 손성일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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