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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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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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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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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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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선바위역 7번출구 신설요구사항
민원분야 공공자전거 작성자 강OO
답변관련 전화답변,서면답변 공개(Y/N)
내용 서초지구 교통량문제 및 개선방안으로 선바위역7번출구 신설을 강력히 요청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선바위역 7번출구 신설요구사항
처리부서 공공자전거운영처 처리담당자 신용섭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9.10
내용 시민 님 안녕하십니까?
서울공공자전거 따릉이에 대한 시민님의 소중한 의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공공자전거 ‘따릉이’는 소중한 서울시민의 세금(서울시 예산)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서울 외 타 지역으로 확대운영 시, 자전거 분실예방과 고장자전거 회수 및 적정자전거유지를 위한 자전거 이동에 투입되는 시간,경제적 비용 등 관리비용의 급증이 예상됨에 따라, 서울 내에서 제한적으로 이용이 가능함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울공공자전거 따릉이에 관심 가져주시고 소중한 의견 제시하여 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희 서울자전거 따릉이에 대해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담당자(신용섭, ☎ 02-2290-7161)에게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서울시설공단
공공자전거운영처장 전 진 우 드림

※ 민원행정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조사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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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