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77라8293주임님을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2021년10월7일목요일에 타고 2023년9월27일에 신내데시앙포레아파트223동에서 면목동집에갈때 77라8293오랜만에 배차가됐는데 차가깨끗해서기분좋고 골목길에진입할때 자전거가 차량을지나갈수있게 양보해주니까 77라8293주임님께서 창문열고 고맙다고인사하시고 도착10미터전에 맞은편에서 차가와서 차량을오른쪽으로 대시려다가 실수로 불법주차차량을 긁으셔서 요금계산하고 주임님께서는 장애인콜택시를상태확인하고 상대차량상태확인하고 상대차주에게전화하시면서 경황이없는데도 친절하게인사해주어서고마워서 존경하는77라8293주임님을칭찬합니다.
항상화이팅하시고 좋은하루되시고 감기조심하시고 명절잘보내시고 항상안전운행하시고 상대차주랑 좋게잘끝내시길빌께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77라8293주임님을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3.10.04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9.27(수)에 배차된 운전원이 골목길에 진입할 때 자전거이용자에게 양보를 해주시고 좁은 골목길을 지나가려다 다른 차량과 부딪친 경황이 없는 가운데에서도 목적지까지 운행해주신 고마움에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여 격려하였으며, 상대방 차주와 원만히 잘 해결했다는 내용이 있었습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관심과 칭찬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3. 10. 4.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