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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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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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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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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신천유수지 공영주차장 관리직원 응대불량
민원분야 공영주차장 작성자 유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신천유수지 공영주차장 관리직원 응대불량.
-23.8.13. 13:40 신천유수지 공영주차장 (시간주차)주차요금 감면제도 중 환승감면(대중교통 카드이용 방식) 미적용으로, 관리실 직원(안경착용 남직원)에게 감면 적용방법 및 직원성함 여쭤봄.
-대뜸 정산기 오류난걸 왜 내가 잘못한 것으로 몰고가냐며 위협적인 큰소리로 화를내면서 같이있던 배우자와 어린자녀(4살)에게 공포감을 줌. 가뜩이나 지하철 고가아래면서 인적드문 곳이어서, 더 여쭤봤다가는 봉변당할 수 있겠다는 위협을 느껴 황급히 자리를 피함.
-공공시설 안내, 특히 오류 상황에서 안내자의 성함 여쭙는 것은 일반적인 상식에서 크게 어긋나는 것으로 보기 어려움.
-본 민원인 이외에 해당 직원에게 유사한 불손,위협적 응대를 받아본 시민들이 하나도 없다고 보기는 어려운 바, 해당 근무직원에 대한 민원인 응대교육 및 내부적으로 적절한 조치를 취해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신천유수지 공영주차장 관리직원 응대불량
처리부서 주차시설운영처 처리담당자 강성진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3.08.14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공영주차장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요청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신천유수지 공영주차장 직원 불친절”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가. 먼저, 신천유수지 공영주차장 시간주차 감면관련 안내과정에서 직원 불친절한 응대태도로 인해 불편을 겪으신 점 사과드립니다. 당일 응대했던 직원에게 시민친절 응대교육을 실시하였으며, 향후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당일 해당주차장의 환승감면이 적용오류로 인해 감면을 적용받지 못하였을 경우, 아래의 링크에서 시간주차요금 환불을 신청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바로접속 : https://www.sisul.or.kr/open_content/parking/guidance/refund.jsp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공단 담당자(주차시설운영처 전은우과장, 02-2290-6446)에게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3. 8.14.
주차시설운영처장
박범상 드림

※ 민원행정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참여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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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