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8월 8일~9일 2022년 서울 장애인 버스(1호차) 기사님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서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김 탁, 한상훈 기사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뉴스 특보급으로 비가 많이 와서 운전이 어려우셨을텐데도
흔들림 없고 급정지 없는 안전하고 편안한 운전을 해주셨습니다.

저도 장콜버스 이용이 처음이라 미흡한 부분이 있었을텐데도 불편한 기색 없이
상냥하고 친절하게 운행해주셔서 1박 2일의 여행길이 너무나 편안하고 행복했습니다.

좋은 제도로 버스를 운행해주시고 훌륭한 기사님을 배치해준 서울시시설공단에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김 탁, 한상훈 기사님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인사를 드리며
타의 모법이 될수 있도록 표창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8월 8일~9일 2022년 서울 장애인 버스(1호차) 기사님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2.08.12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버스 운전원들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해당 운전원들이 비가 오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친절하고 안전한 운행으로 시민님께 편안하고 행복한 1박 2일의 여행길이 된 고마움에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들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여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운전원들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은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관심과 칭찬 감사드리며,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과장,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2. 8. 12.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