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수도관련 안내를 잘 친절히 받았습니다.
민원분야 상수도지원 작성자 신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수도관련 여러가지 물어봤는데 정말 친절히 말씀해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ㅈ습니다. 추운데 고생ㅈ하시는거 같애 글 남깁니다
수도 검침 만 하시는게 아니라 상식을 많이 알려주시고 누수관련 안내가 좋아서 큰 도움 받아서 칭친드립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수도관련 안내를 잘 친절히 받았습니다.
처리부서 상수도지원처 처리담당자 황성진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3.11.27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직접 소중한 의견 남겨주신 시민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시민님께서 남겨주신 칭찬 메시지는 담당 부서인 동부수도관리소를 통해 해당 직원에게 전달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시민님께 좋은 기억을 선물해드리는 서울시설공단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언제든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담당자 황성진 대리(02-2290-7921)에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시민님의 가정과 하시는 일에 무궁한 발전이 있으시길 바랍니다.
상수도지원처장 류영민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