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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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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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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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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도봉산역광역환승센터 관리미흡
민원분야 공영주차장 작성자 정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도봉산역광역환승센터 여러 문제 많아요

1. 지하통로에 몇달째 역한 찌른내가 진동하는데 위생관리 안됨

2. 퇴근시간에 환승센터에서 버스 이용하는 사람이 많은데 혼잡을 방치함

3. 혼잡시간대에 어느줄이 몇번 버스줄인지 헷갈릴 정도로 정보안내 미흡

3. 10-3번 버스의 경우 차량 앞에는 임시로 10-3번 표시되어있지만 버스 외관 양 사이드와 버스 내부 정보에는 10-2번으로 그대로 노출된채 운행하여 혼란을 초래함
(10-2번 버스를 특정시간대만 10-3번으로 운영중인듯함)

진짜 5년째 효율적인 출퇴근을 위해 어쩔 수 없이 이용중인데 관리좀 하세요

오줌찌린내가 몇달동안 나는데 왜 개선을 안합니까?
비위상해서 정말ㅡㅡ
게시글 내용
제목 [RE]도봉산역광역환승센터 관리미흡
처리부서 주차시설운영처 처리담당자 전은우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8.05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VOC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A202408-0007)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공영주차장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요청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도봉산광역환승센터 관련 민원(4가지)”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가. 시민님께서 말씀하신 사항(지하통로 위생관련)과 관련하여, 보다 청결한 환경이 조성될 수 있도록 청소 및 환기설비 가동에 힘쓰도록 하겠습니다.

나. 도봉산역광역환승센터 내 버스정류소는 광역버스환승정류소 개선사업(서울시 버스정책과)의 일환으로 추후 환경개선이 진행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시민님께서 말씀해주신 사항(정류소 혼잡 및 정보표출 등)은 공단에서도 충분히 인지하고 있으며 향후 충분히 반영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건의토록 하겠습니다.

다. 10-3번 버스를 관리하는 KD운송그룹(02-455-2114)측에 민원내용을 전달하였으며, 시정하겠다는 답변을 받았음을 알려드립니다.

시민님의 요청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공단 담당자(주차시설운영처 전은우 과장, 02-2290-6446)에게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4. 8. 5.
주차시설운영처장
박범상 드림

※ 민원행정 개선을 위해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 참여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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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