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주차된 차량을 빼주셨던 직원분께 감사드립니다.
민원분야 상수도지원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지난 8월 25일 오후 12시 40분경 중부수도관리소에 방문했습니다.
주차하느라 안쪽 깊숙이 들어갔다가 차를 뺄때가 됐는데 도저히 제 운전실력으로는 할 수가 없더라구요 ㅠ
그때 지나가시던 직원분이 제 차를 직접 빼주셨어요.
출구까지 옮겨주셔서 정말 어려움 없이 나올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다음 일정에 늦지 않았어요. 성함을 여쭤봤는데 그냥 웃고 가시더라구요. 정말 감사했다고 전하고 싶어 글을 씁니다.
성함은 알 수 없지만, 이 글이 해당 관리소에 전달된다면 도와주셨던 직원분은 아실 것 같아서요.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주차된 차량을 빼주셨던 직원분께 감사드립니다.
처리부서 상수도지원처 처리담당자 조정민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2.09.13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직접 소중한 칭찬의 글을 남겨주신 점에 대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시민님께서 알려주신 내용은 중부수도관리소에 바로 전달하였으며, 해당직원이 알 수 있도록 관리소 전 직원이 있는 자리에서 한번 더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든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담당자 조정민 대리(02-3405-4053)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시민님의 가정과 하시는 일에 무궁한 발전이 있으시길 바랍니다.

상수도지원처장 류영민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