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도봉산역광역환승센터 관리미흡
민원분야 공영주차장부대시설 작성자 정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도봉산역광역환승센터 여러 문제 많아요

1. 지하통로에 몇달째 역한 찌른내가 진동하는데 위생관리 안됨

2. 퇴근시간에 환승센터에서 버스 이용하는 사람이 많은데 혼잡을 방치함

3. 혼잡시간대에 어느줄이 몇번 버스줄인지 헷갈릴 정도로 정보안내 미흡

3. 10-3번 버스의 경우 차량 앞에는 임시로 10-3번 표시되어있지만 버스 외관 양 사이드와 버스 내부 정보에는 10-2번으로 그대로 노출된채 운행하여 혼란을 초래함
(10-2번 버스를 특정시간대만 10-3번으로 운영중인듯함)

진짜 5년째 효율적인 출퇴근을 위해 어쩔 수 없이 이용중인데 관리좀 하세요

오줌찌린내가 몇달동안 나는데 왜 개선을 안합니까?
비위상해서 정말ㅡㅡ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