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화장실이 더럽습니다. | ||
---|---|---|---|
민원분야 | 공영차고지 | 작성자 | 김OO |
답변관련 | 전화답변 | 공개(Y/N) | |
내용 |
이곳은 진관공영차고지 입니다.
제일여객에서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만 제일교통에게 버스 운영을 넘기고 관리만을 하는것으로 압니다. 문제가 된것은 제일 여객의 경영이 힘든점을 두회사가 같이 도와주는 것으로 된것이 건물 임대료만 받는 형태로 바뀌며 도와주던 두회사가 이제 제일여객이 건물 임대료만 받으니 화장실도 당연히 청결하게 관리할 의무가 있다는 상황에 두회사가 서로 신경을 끊은 상태입니다. 첨부사진 올린것 처럼 상태가 않좋습니다. 관리감독을 하시는 시설 관리공단에서 제일여객에게 화장실 청소직원을 채용해서라고 관리가 이루어지게 경고조치해 주시길 바라는 마음에 올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