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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소리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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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2024년8월20일에?전화받으셔던 상담원님들을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8월20일에 13시23분경에?습관대로 대기자볼려고 장애인콜택시어플를키는데?안돼서 어플를 지우다가 제인증하고 또안돼서 지우다가?제인증하고 해도 메인화면에 대기자가 안떠서?또 지우고 다시 장애인콜택시를 깔았는데 제이름이랑 전화번호찍고 로그인했는데 로그인중 오류 났다는 문구가떠서 저녁6시10분에 이동지원센터에 전화해서 사실대로 이야기해면서 이야기해드렸는데?상담원께서?아이디로도 해보라고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또비번을?까먹어서 다시이동지원센터에전화했는데 또?설명하고비번을 먹었다고 이야기해드리니까 다른상담원님께서 그럼 15884388에문자로캡쳐해서?보내다라고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또확인차

전화를했는데 권서희상담원님께서?상황을 모르시는까 또설명해드리고 문자확인되었다고?하면서 어플담당자님께 전달해드리겠다고 친절하게?안내해주시고 항상장애인들위해 빠른 배차를 노력해주시는?장애인콜택시 상담원님들를 칭찬합니다.

항상화이팅하시고 좋은하루되시고?감기조심하시고 코로나가재유행이니까 코로나조심하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2024년8월20일에?전화받으셔던 상담원님들을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최운용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8.21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상담원들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8월 20일(화)에 통화한 상담원들이 앱 이용 문제 해결을 위해 성실히 도와주시고 항상 친절히 응대해주시는 점에 대해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상담원들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상담원들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아울러, 한 가지 안내말씀 드리겠습니다. 현재 저희 공단에서는 장애인콜택시 이용시민을 대상으로 [서울 장애인콜택시 이용수기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시민님께서 저희 장애인콜택시를 이용하시면서 느꼈던 소감이나 유쾌했던 일 등에 대해 자유양식으로 작성이 가능하며, 당선작에 대해서는 소정의 포상금도 드리고 있사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희 공단 홈페이지 → [복지경제] → [장애인콜택시] → [장애인콜택시 이용수기 공모전 팝업창 클릭]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4. 8. 21.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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