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컨텐츠

시민의소리 등록

  1. 홈
  2. 시민광장
  3. 시민의소리
  4. 시민의소리 등록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32사8373 장콜 택시기사님을 칭찬하고 싶습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백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저는 어제 장콜택시 기사님 32사 8373 이 배차가 돼서 가던 중에 배가 고파서 출출하다고 했더니 그 기사님이 건빵

간식을 주면서 이것을 먹으면 배고픈게 나아질거라고 하면서 간식을 줘서 맛있게 먹었는데 그것도 감사했지만 항상 이 기사님

은 늘 느껴왔던거지만 별말은 없어도 늘 장애인의 편에서서 이해하려고 하고 자상하게 차를 정차하면 꼭 나와서 장애인들이 다

치지 않게 손을 잡아주고 차상하게 서비스를 잘해 주셨는데요 어제도 만났는데 오늘또 만나게 돼서 반갑기도 했지만 다른 택시

기사님들도 물론 잘해주시지만 이 기사님은 특히나 칭찬해 주고 싶은게 다리가 불편해서 잘 넘어지기도 잘하는 나를 꼭 문앞까

지 손을 잡고 안전하게 이동해 주시는데 참 저로서는 감동이었습니다

보통 택시기사님들이 이렇게까지 하시지는 않는데 언제나 보면 한결같아서 저로서는 이런분들이 참 많이 계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고 돈벌기에 급급해서 자기 멋대로 운전하는 온다콜 택시기사님들보다 이런 장애인택시기사님들을 더 많이 늘려

서 안전하고 편안하게 운전하는 기사님들이 많이 생겼으면 하는 제 간절한 바램이고 이런 분들이 내년에도 후년에도 오랫동

안 계셔서 운전해 주셨으면 해서 글을 올려봅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32사8373 장콜 택시기사님을 칭찬하고 싶습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최운용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10.17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개인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0월 16일(수)에 배차된 운전원이 간식을 나눠주시고 늘 장애인의 입장을 이해해주시며 자상하고 친절하게 대해주시는 점에 대해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기타 장애인콜택시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자(☎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4. 10. 17.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목록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담당팀 :
창의성과팀
전화 :
02-229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