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정문 물품보관함 관리 | ||
---|---|---|---|
민원분야 | 어린이대공원 | 작성자 | 이OO |
답변관련 | 전화답변 | 공개(Y/N) | |
내용 |
어린이대공원 정문쪽 물품보관함 관련 게시글 작성하려다 아래 이미 누가 남기신 문의글과 답변봤습니다.
물품보관함의 사용목적이 소수의 장기 사용을 위한게 아닌데 거기에 대해 대책은 없고 사용하는 사람의 이용수칙 준수만 요구한다면 결국 아무런 해결책이 없다는건가요? 무료사용으로 인해 소수로 인한 다수의 불편이 발생하고 관리 태만이 이루어 지는거라면 차라리 유료로 전환해서 관리해주세요 매주 2-3번씩 방문하는데 방문할때마다 키가 3개이상 꽂혀있는걸 본적이 없습니다. 10시에 다다른 마감시간에도 보면 키가 단 한개도 없던적이 많구요 관리가 미흡한 수준이 아니라 아예 관리를 안하고있다고 봐도 무방하다고 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