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장콜 김동욱 기사님 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윤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12월 30일 장콜이용해 귀가했는데
집에서 쉬다 아이 가방에서 꺼낼 물건이 생각나 찾으니 가방이 없다는걸 밤12시가 다되어서야 떠올랐어요ㅠ 낮병동 치료 후 아이랑 저녁먹고 식곤증에 정신없이 자다 도착했는데? 신입 기사님도 동행하셨으면서 탑승시엔 내려서 챙겨주시더니 도착시엔 차량 불도 안켜주시고 어쩜 두고내리는거 없냐 묻지도않으셨어요 다음날 확인해보니 이용차량을 다른 기사님(김동욱 님)이 운행중이셨고 친절하게 가져다주시겠다 통화하고 집앞에 안전히 배달해주고 가셨네요 부재중에 다녀가셔서 답례도 못했어요 덕분에 책가방 잘받았습니다! 김동욱 기사님 감사했습니다! 운행잘하시고 다음에 또 뵐께요 |
제목 | [RE]장콜 김동욱 기사님 칭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최운용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5.01.06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을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 운전원이 시민님께서 전날 이용 시 두고 내렸던 짐을 집 앞까지 친절히 가져다주신 점에 대해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기타 장애인콜택시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자(☎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5. 1. 6.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이 희 숙 드림 |